Sunday, July 10, 2016

Quickbooks에 2013 에 대한 온라인 교육






+

코스 설명 TeachUcomp에서이 포괄적 인 코스 QuickBooks에 온라인 알아보기, Inc. 의 마스터 QuickBooks에 온라인 손쉬운 고급 교육을 통해 입문 8 시간 이상 181 비디오 레슨을 제공합니다. 시계는, 듣고 당신의 전문 강사가 각 레슨을 통해 단계별로 당신을 안내로 배운다. 이 미디어 풍부한 학습 경험을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강사가 당신과 함께이 있다면 같이 수행 각각의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두 인쇄 교실 사용 설명서 (초급 및 고급), 추가 이미지 및 연습의 텍스트와 학습을 강화한다. 당신은 사용 추정 시간 추적 및 더 많은 계정을 조정,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작성하는 QuickBooks에 회사 파일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직원 및 공급 업체를 지불합니다. 당신이 QuickBooks에 온라인에 완전히 새로운 또는 다른 버전에서 마이그레이션 여부, 이 과정은 숙련 된 사용자 여야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개인의 학습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과정을 개발하기 위해 교실 교육 경험과 교육 기술의 년을 포함하고있다. 단순히 동영상 강의를 시작하거나 매뉴얼 중 하나를 클릭하여 엽니,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시작하면 QuickBooks에 온라인 마스터에 당신의 방법에 다시. 코스 강의 계획서 샘플 수업 PDF의 사용 설명서의 샘플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 홈 페이지의 QuickBooks에 온라인 플러스 환경 만들기 메뉴 탐색 바 소득 제 QuickBooks에 온라인 설명서 홈 페이지 손익의 비용 절 백업은 마스터 사용자 정의 전송 QuickBooks에 온라인 플러스에서 작동 방법 QuickBooks에 데스크톱 버전에서 회사 데이터 가져 오기 QuickBooks에 온라인 플러스 가입하거나 회사 파일 작성 홈 페이지에서 홈 페이지 활동 섹션의 홈 페이지 금지 계정 섹션에서 제 회사 파일 설정 QuickBooks에 온라인 로그 아웃 플러스 계정 번호를 할당 페이지 및 목록을 사용하여 목록 및 페이지를 사용하여 회사 파일을 취소 법인 파일을 전환 고객 페이지 및 목록 직원 페이지 및 목록 공급 업체 페이지 및 목록 이름 바꾸기 목록 항목을 가져 오기 목록 항목을 병합 판매 세를, 편집 및 비활성화 판매 세율과 기본 판매를 설정 결합 된 세율을 만들기 단일 세율을 작성 기관을 추가 판매 세와 판매 세 설정 활성화 QuickBooks에 온라인 플러스의 판매 세 과정을 설정하기 CSV 또는 Excel 파일에서 결제 항목 변경 항목을 작성 할인 상품을 만들기 제품 또는 서비스 항목 만들기 기타 항목을 설정 공급 업체 거래에 대한 구매 주문을 적용 구매 주문서를 만들기 구매 주문에 사용자 정의 필드를 활성화 재고 항목 만들기 재고를 설정 재고 항목을 설정 과세 항목을 나타내는 세금 가격은 사용자 정의 판매 설정은 판매 영수증 찾기 트랜잭션을 생성 판매 양식에 사용자 정의 필드를 활성화 미리보기 판매는 그룹화 및 송장 그룹화에 항목을 합하면과 만 송장은 고객 입력 청구서를 작성 판매 트랜잭션을 관리하는 지연 충전 입력 서비스에 항목 표시 숨기기 인쇄 판매 양식 양식 양식 여러 송장 청구서 지연된 신용 입력하는 입력 및 지불 신용 메모 및 환불 체크 환불 처리 고객의 지불을 만들기 나쁜 부채를 처리 났을를 확인 처리 고객의 크레딧을 적용 지급 또는 선급금을 아래 입력에 대한 하나의 지불을 적용 재무 충전 송장 작성 고객 제표 작성 재무 충전 항목 만들기 요금 초기 빌 지불 조기 빌 지불 할인이 비용을 만들기 계정 사이에 자금을 이체 재고 항목에 대한 검사 작성 은행 계정을 사용하여 비용 트랜잭션을 관리하는 공급 업체의 신용을 적용하는 공급 업체의 신용을 입력하기위한 조건을 만들기 청구 및 비용 기본 설정 은행 관리 관리 은행 및 신용 카드 거래 거래는 판매 세 지급 등록 프리셋 보고서 또는 퀵 리포트 사용자 정의 관리 사용자 정의의 Microsoft Excel 다운로드에 대한 보고서를 내보내기 사용자 정의 보고서 그룹 일괄 인쇄 양식을보고 저장 크기 조정 보고서 열 보고서를 사용자 정의 계정 QuickReports의 작성 고객 및 공급 업체 QuickReports의 생성 세금 기관을 지불보기 판매 세 보고서를 규칙 PDF 파일 인쇄 등의 형태로보고 잡스가 활성화 및 대한 비용을 입력하기 견적 상태를 변경 여러 송장과 견적을 사용하여 견적에서 계약 기간의 인보이스를 변경 견적을 만들기위한 하위 고객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양식 스타일 관리의 새로운 사용자 지정 양식 스타일 만들기 여러 보고서를 처리 PDF 파일 작업에 대해 인보이스 발행 잡스는 작업이 추적 시간 및 인쇄 작업 표 시간 / 직원 편집 직원 정보 급여 스케줄 작성에 대한 추가 지불 유형을 추가 직원 공제 및 회사의 기여를 만들기 마일리지위한 급여 프로세스 법안 입력 시간 보고서를 사용하여 시간 데이터에서 단일 활동 인보이스를 입력 보고서 사용 비용 만 봉급 지불 수표는 신용 만들기 신용 카드 계정을 사용 프린지 혜택 프로세스 급여 양식 추적 근로자 보상 수동 녹화 외부 급여 조정 급여 세금 부채를 지불 귀하의 세금 부채를 추적 임직원 편집 또는 삭제 봉급 지불 수표 종료 처리위원회 만 또는 보너스를 생성 한 번에 하나의 월급을 만들기 예약 봉급 지불 수표를 만들기 신용 카드 작성 및 기타 유동 자산 계정에서 다른 현재 자산 계정 제거 값을 사용하여 신용 카드 크레딧 화해를 입력 및 신용 카드 자산과 부채 자산과 부채를 지불에 요금을 입력 카드 계정 만들기 자산 계정은 고정의 원래 비용을 설정 책임 계정 만들기 수정 자산 녹화 소유자의 당신의 기업 정보 QuickBooks에를 사용하여 다른 목록을 사용하여 감사 로그를 사용하여 Excel로 보고서 및 목록 데이터 내보내기 QuickBooks에 데스크톱 버전에 대한 데이터를 내보내기 QuickBooks에 도구를 사용하여 일반 저널 항목을 만들기 미리 알림 목록을 사용하여 예산을 설정 보는 자본 투자를 기록 그리기 앱 QuickBooks에 온라인 교육을 사용하여 QuickBooks에 온라인 확장 도움말 메뉴를 사용하여 도움말, 피드백 및 앱을 사용하기 회계사 초대 회계사 액세스 허용 첨부 파일 목록을 사용하여 클래스 목록을 사용하여 용어 목록을 사용하여 지불 방법의 목록을 사용하여 위치 목록을 사용하여 반복 거래 목록 코스 개요 인튜이트의 QuickBooks에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중소 기업 회계 소프트웨어 오늘입니다. 이 8시간 QuickBooks에 비디오 교육 과정 동안, 우리의 전문 강사, 사용 추정 시간 추적 및 더 많은 계정을 조정,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작성, 어떻게 QuickBooks에 회사 파일을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 직원 및 공급 업체를 지불합니다. 이 QuickBooks에 온라인 교육 과정은 우리의이 일 강의실 교육과 동일한 물질을 포함하고 QuickBooks에 온라인에 기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QuickBooks에 온라인 과정 표준 및 CPE (계속 전문 교육)의 두 가지 유형을 제공합니다. 표준 교육 과정은 모든 비디오 수업과 인쇄 가능한 교실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PE에 에디션은 동일한 교육 과정, 플러스 평가하는 피드백과 함께 연습 시험 (답은 오른쪽 또는 잘못된 이유를 알아), 최종 시험 제출 및 완료의 과정 인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uickBooks에 온라인 CPE 교육 과정은 특정 국가에서 공인 회계사에 대한 교육 신용 (공인 회계사)를 계속 자격. TeachUcomp, 주식 회사에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QuickBooks에 온라인 교육을 제공 할 방법을 선택합니다. 온라인 구독은 가장 유연성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교육으로, 당신은 언제든지 과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당신은 (모든 새 릴리스와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입이 당신에게 하나의 저렴한 가격에 대한 우리의 과정 모두에 즉시 액세스를 부여합니다. 아무 계약은 없습니다 당신은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월별 또는 연간 계획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디지털 다운로드를 통해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튜이트의 회계사 뉴스 중앙 온라인 교육 확인해 북마크 QuickBooks에 온라인 교육의 새로운 하이츠 (SNH) 화창한 올랜도, 플로리다에서 2013 년 확장에서, 나는 QuickBooks에 ProAdvisor에서 사용할 충족하고 QuickBooks에 온라인 교육 및 인증에 대해 많은 참석자들과 대화를 나눌 수있는 큰 기쁨이 있었다 회원 웹 사이트. 사실, SNH의 인증 준비 클래스 중 하나 전에, 나는 더 많은 훈련과 자신을 구별 그들의 연습을 성장하고 QuickBooks에 온라인 제품 전문 지식을 얻기 위해 계속 완료 인증을 얻을 싶어했다 에너지 ProAdvisors 충전 한 방에 말했다. 회의 내내 ProAdvisors와 나의 대화는 교육 및 인증 시험은 훌륭한 자원이 QuickBooks에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ProAdvisor 프로파일에 추가로 인증 지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주제를 가지고 있었다. 많은 ProAdvisors 그들도 그녀가 그녀의 아이폰에 그녀의 인증 시험의 일부를 완료하는 방법에 대한 클래스와 공유 더 QuickBooks에 온라인에 대한 자신감과 일을 얻을 도움로부터 인증을 할 수있는 유연성을 사랑에 대한 심층 교육에 대해 이야기 휴대 전화. 다른 사람들은 아이 패드와 바탕 화면에 인증 시험을 모두 내에서 뛰어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여기에 QuickBooks에 온라인 인증 경험에 대한했습니다. 이 의견을 듣고 좋았어요하지만 t 우리는 우리의 ProAdvisors들이 필요로하는 교육을 보장하기 위해 작업을 계속하고 작업 중지를 의미 아무튼. QuickBooks에 온라인 회계사 : 사실, 우리가 최근에 QuickBooks에 온라인 및 QuickBooks에 온라인 회계사에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날짜 QuickBooks에 온라인에 당신을 유지 :이 업데이트 과정 모두에서 ProAdvisors 모바일 준비하고 사용할 수있는 최신 당신을 유지 그들의 코스 로커. 이 짧은 코스는 이미 QuickBooks에 온라인 인증 및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고자하는 ProAdvisor에 특히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곧 추가, 인쇄 가능한 PDF 훈련, 또한이 업데이트 과정과 함께가는 여름 내내 추가 업데이트 과정을 다시 확인하기 위해 계속 t은 ProAdvisor 회원 웹 사이트 내에서 귀하의 클라이언트 탭에 대한 교육을 체크 아웃하는 것을 잊지 돈 가이드를 게시한다 . 당신이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돕기 위해 대한 QuickBooks에 온라인 사용할 수 많은 자원이 ProAdvisor 프로그램 내 너무 QuickBooks에 온라인 교육이 있습니다 많이 제공하고있다. 당신의 천국이 우리의 새로운 업데이트 과정의 공유를 확인하고 즐길 수있는 경우 : 에드 알리 에드 알리 인튜이트의 회계 전문가 부문과 채널 마케팅 매니저입니다. 자신의 현재 역할에서, 에드 훈련을 찾고 및 인증을 위해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채널을 활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에드의 모든 기사 빨리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 방식으로 뉴스를 참조하십시오 다음 중 하나 또는 모두에 가입 : 판권 소유 가상 에이전트 RSS 2016 인튜이트의 주식 회사. 인튜이트의 인튜이트의 로고, QuickBooks에, ProSeries 및 Lacerte,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상표 및 / 또는 인튜이트 Inc. 의 등록 서비스 마크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당사자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이용 약관, 조건, 기능, 가격, 지원 및 서비스는 사전 통보없이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표현 된 뷰는 블로거들, 그리고 반드시 인튜이트의 것들이다. 타사 블로거는 자신의 시간과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받은 수 있습니다. 타사 블로거에 전체 공개를 읽고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블로그는. 이며, 어떠한 보증도 실시하지 않기 때문에이 블로그의 내용입니다. 법률, 재무, 회계 또는 세무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튜이트는 보증하거나 정확성, 신뢰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이 블로그의 콘텐츠의 완성도는. 이십일 후, 댓글이 게시물에 닫혀있다. 댓글이 검토 될 수 있습니다. 게시되지 않습니다 욕설 또는 폭력적인 언어를 포함 댓글. 서비스의 전체 약관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13 학습 QuickBooks에 교육 비디오 01. 소개 0101 QuickBooks에 프로 2013 그리고 당신은 어떻게 회사 파일을 설정하는 QuickBooks에 회사 파일 0201 개요 설정 워킹 파일 02을 사용하려면 0103을 학습 내용이 0102을 사용 하는가에 대해이 과정에서 00 무료 동영상 제 1 부 0204 EasyStep 인터뷰 사용 - - 회사 파일 0203 EasyStep 인터뷰 사용하여 만들기 익스프레스 시작을 사용하여 0202 2 부 0205 빠른 설정 : 공급 업체, 고객, 그리고 은행 계좌 0206은 역사 거래 03. 빠른 QuickBooks에 프로 0301 시작의 투어 및 입력 QuickBooks에 통해 탐색 프로 0302에 대해 QuickBooks에 센터 04. 사용자 정의 회사 파일 0401은 추가 은행 계좌 0404 추가 0403 당신의 계정을보기 기본 설정 0402 설정 및 편집 계정 0,405 연구소 : 당신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설정 하위 계정 05있는 계정 만들기 비 재고 부품에 대한 지불 0507은 0509 랩 판매 세 0508 편집 항목에 대한 항목을 추가 항목을 추가 소계 상품 및 할인 상품 0505 그룹화 항목 0506 설정 기타 요금 0504의 경우 0503 추가 항목을 항목 추가 서비스 0502의 경우 0501 추가 항목 : 추가 항목 고객 센터에서 근무하는 1 부 0606 - - 제 2 부 서비스, 비 재고 부품, 및 기타 비용에 대한 06. 고객과 고객 정보 채용 정보 0601 및 채용 0602 추가 고객 채용 0604 추가 0603 추적 고객 센터에서 0605 작업 오퍼 설정 0607 연구소 : 설정 가격 수준 목록 0802 설정 기타리스트 0801 작업을하는 업체 08. 추가 : 공급 업체 및 공급 업체 유형 0702 추가 납품업자 납품업자 센터 0704 연구소에서 0703 작업에 대한 납품업자 0701 설정 고객과 작업 07. 추가 그리고 통화 목록 0806 랩 설정 고객 및 공급 업체 프로필 목록 0805 사용하기 고정 자산 목록 0804 설정 클래스 0803 사용 : A 가격 수준 및 견적 0,902 쓰기 추정치 0,903 연구소에 대해 첫 번째 판매 0901 전에 클래스 09. 추가를 : 견적을 작성하고 송장 1004 취급 크레딧, 환불, 그리고 선급금 진행 인보이스를 사용하여 견적 1006에서 1005 생성하는 송장 작성 송장 입력 (1003) 선택 판매 양식 1002 선택 견적 비활성 (10) 인보이스 고객 (1001) 만들기 - 1 부 (1007) 진행 인보이스를 사용하여 - 일괄 송장 및 명세서 작성 반복 송장 1,009 만들기 2 부 1,008 1,010 연구소 : 최대 채권 옵션 (1102) 설정 고객 지불 (1101) 받기 송장 (11)을 작성 지불을 아래로 취급 결제금, 크레딧, 그리고 할인 (1104) 처리 지불 1,103 받기 1105 취급 현금 판매 1,106 연구소 : (12)가 단일 들어 알림 문 그리고 컬렉션 편지 (13) 추적 시간 및 마일리지 만들기 1301 추적 시간 1,302 추적 시간을 컬렉션 센터 1202 추적 고객 잔액 1,203 취급 금융 요금 1204을 사용하여 1201 연체 지불 처리 지불 받기 반복 지폐 1404 지불 청구서 1405으로 지불 설정 비용 1403에 대한 빌 입력 빌 환경 설정 (1402) 설정 인보이스 상환 비용 (14) 지불 지폐 1401의 경우 : 활동 1303 연구소 마일리지 1,306 추적 상환 비용 및 청구 시간 1305의 경우 설정 작업 표 (1304) 작성 법안 1406 지불 판매 세 1,407 연구소 입력하지 않고 확인 : 재고 재고 그룹 만들기 재고 1503에 대한 항목을 추가 1502의 경우 설정 지불 청구서 (15) 추적 재고 1501 1504 연구소 : 재고 그룹에게 16 구매를 생성하고 생성 재고 1,601 받기 구매 주문 1602 수신 재고 - 제 1 부 1603 수신 재고 - 제 2 부 1604 인벤토리 보고서를 준비 계수 인벤토리 1,606 1,605 만들기 재고 조정 1,607 연구소 : 구매 주문서를 작성하고 확인 말소, 재고 수표를 작성 레지스터 1702을 사용하여 17 기본 수표 거래 1701를 수신하고, 돈을 전송 1,703 입금 돈 1,704 연구소 : 보증금 18 취급 다른 은행 작업 바운스 1,801 취급 점검 만들기 1802 화해 당좌 계정 1803 추적 푼돈 19. 당신의 재정을 보고서 센터 (20)를 사용하여 보고서의 기본 설정 1902 설정 이해 개요 1901 보고서 2001 손익 보고서 2002 대차 대조표 보고서 현금의 2003 문 (21) 사용자 정의가 2101이 보고서 서식 2106 저장 사용자 정의가 (22) 전무를보고 변경 고급 옵션 2104 필터링 2105를보고 선택 요약 보고서의 경우 상세 보고서 2103의 경우 2,102 변경 표시 옵션을 표시 옵션을 변경 보고서 흐름 귀하의 회사 파일 2201 백업에서 복원 백업 (2202) 만들기 및 회계사 복사 (23) 연말 절차 2301 회계 연도 엔드 작업 2,302 만들기 연말 저널 항목 2303 달력 연말 작업 (24)를 만들기 휴대용 회사 파일 2203 만들기. 이 Quickbooks에 2013 교육 과정 결론 코스 설명, 전문가의 저자 바바라 하비는 가르치고 당신 설정하는 방법과 QuickBooks에 2013을 기반으로 Quickbooks에 튜토리얼로 작업의 가장 복잡한을 분해하여 학습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는이 비디오를 사용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회계 관리 쉽게 당신이 배울 것이 빠르고 재미있어 한입 크기의 조각을 이해합니다. 이 과정은 절대 초보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더 이전의 회계 소프트웨어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회사 파일을 설정 - 당신은 회계 패키지를 사용의 기본 사항으로 시작됩니다. 당신은 신속하게 바로 QuickBooks에 2013 인터페이스의 항목, 서비스, 고객 및 작업을 설정하여 하루 작업에 하루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은 인보이스를 작성하고 고객이 지불 한 후이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바바라 입력하고 청구서를 지불, 인벤토리를 추적하고, 모든 은행 업무를 관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비디오 기반 튜토리얼에서는, 당신은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회사 파일을 백업하는 방법에 아마, 보고서를 만들고 보고서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이 도움을 필요로하는 재무 정보를 인튜이트의 QuickBooks에 2013 컴퓨터 기반 교육 과정을 수료 한 당신의 시간, 당신은 명확한 이해를하는 방법에 대한 설정 및 접근뿐만 아니라, 하루 기준으로 하루에 기업들에게 재정을 관리 당신의 노력에 성공. 작업 파일은 당신이 수업을 통해 저자를 따라 할 수 있도록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제품 크리스탈은 우리의 고객은 그냥 학습 PHP와 MySQL을 완료하고 난 당신을 감사 작은 작성해야 생각했습니다 무슨 말을 2,013분의 2,011 훈련을보고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어요 그리고 나는이 과정을했다 정말 기쁘다, 스 니펫은 나에게 많은 시간을 저장하고 또한 내가 굉장히 작은 프로그램입니다 생각 전갱이 편집기에 저를 소개했다. 나는 PHP / MySQL의를 배울 수있는 더 나은 방법을 생각할 수 있으며, 곧이 작성자의 게시글 더 많은 동영상을 바랍니다. 감사. 스티브 J. 내가 내 자신의 능력을 유지 솔리드 웍스 강사, 당신에게 지원을 감사하고 다른 강사 기본 과정도 가르 칠 수있는 추가 기능의 일부를 가르쳐 내가 어떻게 알아. 내가 가르치는 만 배운다. 나는 은퇴하지만 갈 길이 멀다 그에게 배운대로에 통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있다. 실제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 좋은 자습서. 이 과정은 고급의 Microsoft Excel 2010 교육 나는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엑셀 작업의 대부분을 설명하지만 (지금까지) 직관적으로. 강사는 명확하게 어떻게 그리고 왜 이러한 작업이 작동 설명 할 시간이 걸립니다. 그 결과, 지금은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이 과정은 또한 고급 작업 및 도구의 파워 유저의 포트폴리오 가치가 추가되어 기능을 소개합니다. 지금은 대신 함께 기본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솔루션을 자갈 노력으로, 작업에 더 적합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각 강의 (때로는 여러 번)을 통해 이동하여 가장 혜택을. 난 내가 잘 알고 있었다있는 주제에, 내가 다른 사람에게 설명하는 방법을 배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또한 철저한 이해가 더 자신감 섹션에서 등장. 매우 단순한 계산기 이상 Excel을 사용하고자하는 사람에게이 과정을 추천합니다. 당신이 나 같은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구입 방법 오 라일리 학습 도서관은 지금 사파리 확장, 깊은의 일부를 선택하면 t이 이전 승리 M. 내용 바랬다 - 왜 궁금 과정 나올 및 학습 도서관에서 신뢰할 수있는 정보의 모든 것 플러스 훨씬 더. 40,000 책, 비디오, 200 프로 출판사 자습서. 심지어 오프라인이 즉석에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처음부터 새로운 것을 배울 필요가 정확한 정보 찾기, 당신은 비디오, 오디오, 책, 튜토리얼, 언제 어디서나 휴대 가능한 수업, 바탕 화면에 좋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디지털 다운로드 (이 다운로드되면) 디스크 공간 6기가바이트에 1GB의 다운로드에 필요한 빠르고, 쉽고 convienent 최소 광대역 속도 이상 없음에 대한 걱정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99.95 물리적 DVD 전세계 필요한 인터넷 연결없이 훈련을 보려면 컴퓨터의 전체 과정을 다운로드 인터넷 접속, 다운로드 속도, 또는 디스크 공간이 언제, 어떤 컴퓨터의 아무 곳이나 아무 번거 로움을 훈련 조심, 더 소란은 99.95 무제한 온라인 액세스 오 라일리 학습 도서관은 지금 깊은 사파리 확장의 일부입니다 사용하기 위해 DVD / ROM이 필요하지 않으며, 학습 도서관에서 플러스 훨씬 더 신뢰할 수있는 정보 다. 40,000 책, 비디오, 200 프로 출판사 자습서. 심지어 오프라인이 즉석에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처음부터 새로운 것을 배울 필요가 정확한 정보 찾기, 당신은 비디오, 오디오, 책, 튜토리얼, 언제 어디서나 휴대 가능한 수업, 바탕 화면에 좋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다중 사용자 버전 여러 사용자에게이 과정을 훈련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저렴한 방법은 기업 사용자, 학교와 대학에 이상적이다 다중 사용자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다중 사용자 교육 자신의 서버에 직접 부하와 자신의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사용자에게 교육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 100 돈을 다시는 완벽한 고객 만족은 우리의 목표입니다 보장. 모든 O 라일리 교육 DVD는 100 돈 뒤 보증이 제공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교육 DVD에 들지 않으면 그냥 환불을 구입 후 30 일 이내에 우리의 영업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전체 이용 약관보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