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30, 2016

문화 온라인 트레이딩 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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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천 년 들어 Naja 펜던트와 스쿼시 꽃 목걸이의 스쿼시 꽃 이야기의 네이티브 미국 이야기의 예술, 기호는 이야기를하고 또한 힘을 통해 힘을 얻을 수있는 방법과 현상을 역임 한 어떤 효과 사회 또는 사람. 나바호으로 불리는 스쿼시 - 꽃 목걸이, 의 반전 초승달 펜던트, 세계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디자인 형태로 발견된다. 초승달, 이 형태는 지금까지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것은 낙타의 목에 착용 장식으로 심사 위원의 책에 언급되어있다. 페니키아 문화에서 아스타르테는 다산의 여신이었고, 그녀는뿐만 아니라 반전 초승달로 표현했다. 펜던트로, 반전 초승달은 고대 로마에서 발견하고, 크레타 유물되었습니다. 중세 동안 무어는 스페인에서 직업의 팔 세기를 포함하여 서쪽 방향으로 동쪽과 정복 땅에서 탔다. 그들은 굴레 장식으로 기호를 채택하고 반전 초승달이 자신과에서 그들의 말을 모두 보호 할 거​​라 생각 했어요. 스페인이 중남미에 왔을 때, 그들은 그들의 말의 보호 및 군인의 그들과 같은 생각을 가져왔다. 따라서, 무어는 나바호 그들의 신념 체계 및 야금 가르쳐 멕시코를 배운 스페인어를 가르쳤다. 북미의 다른 방향에서 오는 반전 초승달 기호가 다른 유럽인에 의해 동쪽 해안에서 가져온 무역 제품의 다양한 종류에 있었다. 초승달 펜던트는 초기 1800의에서 사용되었다. 이 때, 나바호 더 자주 급습하지만 때때로 이웃, 평야 부족으로 거래 맹렬한 전사했다. 1820 S함으로써, 남부 평야 금속 노동자는 절단, 스탬프 차가운 망치의 과정을 배웠습니다. 이 작품의 대부분은 독일어 실버 제조 하였다. 독일어 실버 자주 나바호 의해 사용 된 멕시코 실버에 비해 다른 합금이었다. 스페인 및 / 또는 다양한 평야 부족 중 하나와 접촉을 통해, 나바 호족은 그들의 말에 대한 반전 초승달의 상징을 채택했다. Naja는 말 굴레에 넣고, 전면 중앙 말 굴레의 대역 이상에서 Naja는 목걸이의 영역으로 이동했다. 1930의에서). 초기 1900 년 호피 댄서의 사진은 Naja는 구슬 목걸이의 핵심 구성 요소로 볼 수있다. 실버, 가죽 및 다른 금속에서 작동 할 수있는 능력은, 나바 호족은 상인 사회의 이상으로 전사 사회에서 그들의 문화를 이동할 수. 명성과 재산이 습격에서 온 경우, 지금은 목축, 다양한 예술 형태에서왔다. Silverworking이 변화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나바호에 따르면, Naja의 상징 장식, 그리고 영적인 상징으로 또는 특정 상징으로 하나 더 목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직 Naja은 나바호 매우 높은 자부심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 개최됩니다. 스쿼시 꽃의 하나의 심볼은 애리조나에 이랍니다 국립 기념물 고대의 암각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목걸이에서 볼 수있는 꽃 기호는 세기의 전환기, 1800 s로 나바호 주어졌다 것으로 생각된다. 꽃은 긴 열려면 시작 꽃잎과 꽃의 바닥에 부착 된 영역으로 표시됩니다. 꽃의 펜던트는 그라나다, 스페인의 주​​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 - 멕시코 석류와이 디자인의 변화의 표현이다. 아메리카에서 스페인 식민 여러분은 자신의 셔츠, 망토와 실버 장식으로 바지에 이러한 석류 꽃 꽃의 변화를 입었다. 1880의에서 날짜 일부 스쿼시 꽃 목걸이는 무어의 말 굴레 펜던트와 같은 디자인의 Naja으로, 손 망치 멕시코 실버 동전 하였다. Najas 그러나, 목걸이 모든 종류의에 모든 스쿼시 꽃 목걸이 스포츠 Najas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꽃과 Najas 모두 목걸이, 뿐만 아니라 종교적 상징과 같은 다른 디자인 요소가 있습니다. 시간이 진행 바와 같이, 스쿼시 꽃과 Naja 모두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개발했다. 오늘, 이 목걸이는 전통적인 은색, 청록색 요소를지나 계속 개발하고 금, 다이아몬드, 관심과 큰 아름다움의 다른 재료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강 무역 포스트에서 우리는 스쿼시 꽃 목걸이의 좋은 선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보석 컬렉션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로마 동유럽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은 로마의 수백만 곳입니다. 주로 루마니아, 불가리아, 헝가리, 슬로바키아있다. 어원. 로마 널리 이름 집시 (또는 Gipsies)에 의해 영어권 세계에 알려져있다, 이 사람들이 생각했던 시간에서 잔류 이집트에서 온, 그리고 고려 용어는 약간 경멸 할 수 있습니다. 더 허용 용어는 로마, 롬 또는 (- Rroma 때로는 두 연구의의 철자) 로마입니다. 로마는 아르메니아에서 크로아티아와 롬에서 알바니아 코소보, 이집트에서 Ashakli, Beyash, (또한 경멸 간주되는) 많은 슬라브 국가에서 Sigani이라고합니다. 태생. 로마 사람들은 원래 인도에서 유럽으로 이주. 그들은 1300 년대에 발칸 반도에 도착, 오스만 제국 (터키)를 통해왔다. 구강 Traditon. 역사적으로, 유목민과 같이 로마의 didn를 오래 시인과 가수가 로마와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구술 전통을 유지했습니다. 인종. 로마는 어두운 피부 명 경향이있다. 그러나, 그들의 방랑의 과정에서, 일부 로마는 gadj (비 로마)과 결혼, 그래서 금발 머리와 빛 피부 로마도있다. 주택. 일부 로마 사람들은 여전히​​ 유목 있습니다 및 트레일러 여행. 로마의 일부는 버려진 아파트에 자주, 마을의 가난한 지역에서 살고있다. 다른 로마 이웃과의 통합을 시도하고있다. 일부 유럽 국가는이를 등록하고 학교에 가서 거래를 배울 필요에 의해 삶의 유목 방법을 종료하기 위해 로마를 강제로 시도했다. 언어. 로마는 집 시어 (또는 Rroman의, 북부 인도의 방언, 특히 펀 자브에 관련된 언어)를 말한다. 그것은 유럽과 미국 throughtout에 대한 5-6000000 로마 사람들이 사용하는 언어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몇 가지 밀접하게 관련 집시 언어가 있다고 생각하면서 집 시어는 방언의 그룹으로 간주. 음악. 로마는 풍부한 음악적 유산을 가지고있다. 이들의 음악은 재즈, 볼레로, 플라멩코 음악, 프란츠리스트 등 많은 클래식 작곡가 영향을 미쳤다. 로마에 포함될의 십 년간은 로마 시민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팔 동유럽 카운티에서 발생하고있다. 세계 은행은 집시에게 사회 경제적 지위를 향상하기위한이 10 년 프로그램을 뒷받침하고있다. 종교. 로마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설명하는 그들이 살고있는 나라의 종교를) 채택했지만. 직업. 로마 그룹은​​ 종종 행상, 말 훈련과 거래, 금속 공예, 냄비 수선, 재활용 및 고철 수집, 나무 조각, 이야기, 노래와 음악, 춤, 그리고 방제학 그들의 유목 문화 유산과 관련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압박. 이 사람들이 인내와 살아남은 - 에 그들은 유럽에 도착했을 때에 실험과 단일 종교, 거룩한 책이없는, 나치에 의해 살해되고, 노예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약속의 땅 반환 없습니다. Kumpanias. 로마는 자신의 규칙에 따라 살고있다. 전통적으로, 확장 된 가족의 그룹은 트레일러에서 함께 여행 kumpanias (밴드)를 형성했다. 각 kumpania는 장로의 회의와 phuri 다이 (수석 여자)와 협의 후 결정을 만드는 voivode (족장)으로 향하고있다. Traditons. 재산의 표시. 호화로운 가구 장식, 그리고 관용의 쇼는 로마 문화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많은 로마 여성들은 금으로 만든 팔찌와 목걸이를 착용하고 headresses은 동전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향한 번영과 관용의 표시는 매우 존경 간주됩니다. 결혼. 대부분의 집시 여자는 전통에 따르면 16, 18 세 사이에 결혼 할 것으로 예상된다, t 결혼 전에 개 이상의 남자 친구가 shouldn 및 소년 소녀를 요청하는 경우, 그녀는 마침내하기 전에 적어도 두 번 거절한다 여자 네 말. 결혼은 종종 신랑의 가족에 의해 정렬됩니다. 가족. 확대 가족의 로마 장소 훌륭한 가치. 연합 국가. Romanies는 투표 시트와 유엔에 표시됩니다. 로마 어린이에 대한 로마 입양 사실에 대한 통계는 불가리아, 루마니아, 헝가리 사회 주택, 체코, 우크라이나 로마 아이들의 disportionately 높은 번호가 자신의 벽 내에서 제기되고있다. 이들 국가의 대부분의 입양 가족은 전통적으로 건강, 흰색, 국방 아이를 입양하고 싶다. 동부 유럽의 대부분의 로마를 향한 오랜 부정적인 태도가있다. 로마의 아이들을 입양 않는 가족은 자주 predjufice을 경험하고, 자신은 유전이, 게으른 비지 및 / 또는 부정직로 성장하는 아이를 걸리기 쉽게됩니다 잘못 불안을 표현한다. 많은 로마 가정은 이들 국가의 빈곤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어린 나이에 아이를 갖는 시작하는 경향이 높은 출산율이 있고, 계획되지 않은 pregancies이 쉽다. 때문에 이러한 경향으로, 이 가족은 종종 사회 가정​​의 자녀에 대한 국가 관리를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마 가족들은 종종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아기를 떠날 계획, 하지만 임시 기간은 종종 영구적된다. 그 결과 이​​들 기관에서 가능한 어린이 등 건강의 압도적 인 다수가 로마의 유산이라는 것이다. 루마니아어 관계자는 버려진 고아와 하수구와 운하 시스템에 거주 나눠 집없는 아이들의 많은 수의 우려하고있다. 추정치는 1000 만 이상의 사이에 혼자 부쿠레슈티 거리의 아이들 (당신이 믿는 소스를에 따라)이 있다고한다. 로마의 아이들은 약 80 루마니아에 버려진 모든 어린이를 차지하고있다. 연구는 집시 아이들이 체코어 시민에 의해 채택되지 않습니다 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체코 정부는 2008 년 자신의 고아원에서 로마 아이들의 국가 간 입양을 열었다. 이 모든 이들 국가에서 로마 아이들의 국가 간 adopiton의 높은 비율을 주도하고있다. 우리는 강력하게 당신이에서 채택하고있는 국가의 정부에 의해 설립 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적시에 모든 후 입양 요구 사항을 완료 할 것을 촉구한다. 당신의 입양 기관이 프로세스에 도움이 및 / 또는보다 구체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관이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하지 않거나 더 이상 활성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후 배치 보고서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할 수있는 다른 기관의 도움을 입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모든에서 채택 된 나라의 교육의 대사관 또는 장관이 직접 보고서를 제출, 실패 할 경우 허용 될 수있다. 포스트 배치 보고서는 공인 번역기로 보고서를 번역 할 수있는 라이선스 사회 복지사를 사용 : 가을 2006 년에 다음과 같은 조언은 자신의 포스트 배치 보고서를 제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가족 카렌의 Adopiton 링크 얻었다. 포스트 배치 보고서 apostilled하기. 샘플 양식을 채택 국가 또는 지역에서 교육 부장관에게 DHL이나 페덱스 직접 보내기 추천 5 사진을 포함합니다. 아래 유용한 링크 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FRUA INC 그룹으로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는 한, FRUA INC 보증도 없으며, 다음과 어떤 관련이 없습니다. 요약 최고 이슬람, 기독교, 유대교 등 세계 종교처럼, 그 해석, 의식과 관행에 따라 다릅니다. 이슬람교 등 shahadah로 표현 된 것과 같은 특정한 근본적인 믿음을 공유한다는 사실이다. 믿음의 고백 :이 하나의 하나님과 무하마드는 그의 예언자가 있음을 누구로 QUR을 공개했다. 그러나 무하마드의 죽음 이후 진화 보스니아 중국에서 예멘, 잔지바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역과 문화에 아라비아를 넘어 확산 종교, 그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해석했다. 이 다양성은 무슬림이 살고있는 다양한 상황과 복잡한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신앙의 핵심 세트의 결과였다. 이러한 맥락 각각의 역사, 문화, 전통, 사회, 경제, 정치 구조, 그 지리와 세계의 물리적 위치를 포함한 여러 요소에 의해 정의된다. 이러한 현실 인식, Abdol 카림 Soroush, 현대이란 지적은, 상태, 순수한 이슬람이나 역사 발전의 과정 외부에있는 A-역사 이슬람 같은 것은 없다. 이슬람의 실제 살았던 경험은 항상 문화적, 역사적으로 특정하고, 시간과 공간에서의 위치를​​ 즉시 상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살고있다 우리가 이슬람의 스냅 샷을한다면, 모든 다른, 그러나 동시에 기존 있습니다 살았던 경험의 다양성을 공개합니다. (Farish 누르 이슬람. 2002, 15 ~ 16의 새로운 음색에서 인용). 마음이 역사적 현실을 유지, 그것은 이슬람의 이야기는 많은 역사와 다양한 인종, 민족과 문화, 많은 문헌과 언어의 사람들을 포함 분명하다, 그리고 해석의 무수한 일부는 서로 충돌 할 수있다의. 당연히, 이 다양성의 관점에서, 후반 에드워드 사이드, 대학 컬럼비아 대학의 영어 교수 및 문화와 문학 비평가가 쓴, 아무것도, 이해할 수 유용, 또는 이슬람에 대한 정확한 대답을 시도하는 사람이 직면 한 문제는 군단이다. 하나는 따라서 Islams의 말하기보다는 이슬람에 의해 시작해야한다 (학자 아지즈 알 - Azmeh 그의 우수한 책 Islams과 근대성에서와 같이), 다음 어느 특정 시간 동안 하나에 대해 말하기되는 종류의 지정에 이동합니다. 그는 마음에 복잡성과 구체적인 인간 경험의 다양성을 유지하는 것은, 그것은 하나가 가져옵니다 ..once 다른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다른 순간에, 이슬람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하려고하는 것이 훨씬 더 합리적이라고 말할에 간다 작은 핵심 신념을 넘어 단계 (심지어 때문에 사람들은 교리 규칙의 간단한 세트에 감소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과 코란 QUR을의 중심성은, 하나는 아직 혼자 상상도 할 수없는 집단 역사를 말할 수있는 그 엄청난 One을 놀랄만큼 복잡한 세계를 입력했습니다 쓸 수있다. (불가능 역사 : 많은 Islams 간소화 할 수없는 이유는, 하퍼의 잡지 2002년 7월, 69-74.). 이슬람 문화 연구 과정은 종교적 신념과 관행 및 시간에 걸쳐 정치, 경제, 사회, 문학, 예술 컨텍스트 사이의 역동적 인 상호 작용을 검토하여 이슬람의 세계를 특징 짓는 풍부하고 눈부신 다양성의 작은 조각을 탐험 할 수있는 초대 공간. 새로운 콘텐츠 물질에 노출 외에, 과정은 분석하고 이슬람하지만, 문화적 상황에서 다른 종교 전통뿐만 아니라 연구하기 위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비판적으로 사고 할 수있는 도구를 장착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넓은 의미에서, 이 과정은 학문적 맥락에서 종교를 공부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이슬람의 연구와 같이 문화적으로 구성되는 과정 지식의 기본 전제는 유대인 기독교, 불교 또는 힌두교 전통의 연구에 관해서는 적용 할 수있다. 제대로 인간 사회에서 종교의 역할을 이해하기 위해, 과정은 주장, 우리는 믿음과 실천의 설명 요약을 넘어 지속적으로 상황과 그들의 지지자의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살아있는 역동적 인 전통로 봐야한다. 궁극적으로, 이 과정은 연구에 포함 된 복잡성의 일반 및 더 나은 인식에서 종교의 연구에 대한 더 큰 능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건의 관점에서 자신의 종교를 이해하는 편안한되고, 많은 종교의 의심의 여지 신자는, 우리가 위에서 언급 한 학술 및 분석 방법과 조건에 오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존재하는 경우 일부 이슬람교도, 예를 들어, 하나의 이슬람과 차이가 있음을 주장 할 수있다, 피상적이다. 그러나이 개념은 그 자체가 소정의 문화적 맥락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또한 하나의 통합, 균일 한 기둥으로 이슬람의 임신 비 무슬림이 있습니다에 대한 이러한 무슬림들은이 개념에 혼자가 아닙니다. 최근에는 특히 9.11 테러 이후, 역사 학자, 정치 학자, 언론인의 범위는 공공 지식인들도 전 세계에 걸쳐 스트레칭, 하나의 메가 문명 블록으로 이슬람을 고려, 즉 소위 서방과의 충돌이다 또한 자체 포함하고 통합 된 문명으로 임신. 무하마드 다음 칼 에른스트의 책에서 세션 하나에 대해 선택한 수치. 이슬람의 개념이 종교의 그 문제의 개념에 대해, 문화적, 정치적으로 모두 무슬림과 비 무슬림에 의해 구성되는 방식의 중요한 검사로 시작합니다. 무하마드가 이슬람의 예언자와 QUR int로서, 이슬람의 경전으로, 이슬람, 종교, 사회, 정치 의식을 정의에서 재생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 무하마드는 이슬람 전통의 소스를 검사 다음의 측정 값. 우리는 세션 둘, 셋, 넷에 자세히 이러한 소스들 각각을 탐색한다. 이슬람의 역사지도 책에서 독서의 두 번째 세트. 기본적인 신념과 실천의 간단한 요약 후, 1100 CE 600 사이의 기간을 포함, 아라비아 반도를 넘어 아랍 이슬람 제국 규칙의 역사 확장을 조사. 지도는 이슬람 신앙은 아랍 세계에서 시작하지만 다른 지역으로 확산 방법을 설명 곳 지역 문화, 지리, 언어와 민족의 영향을 신념과 관행. 중동의 아랍 규칙의 설립은 빠르게 성장하는 제국에 많은 재산에 가져 오는 무슬림 상인에 의해 제어 된 무역로의 개발을 주도. 정치, 경제 성장과 함께, 아랍어는 행정, 문화, 학습과 상업의 국제 언어로 진화. 중동에서 더 많은 영역에 걸쳐 확장 아랍 전력 및 지중해 지역, 비 아랍 전통, 특히 페르시아와 그리스 - 로마으로 통합되었다. 결과는 아랍어 문화가 중요한 역할을하지만하는 많은 다른 민족과 종교 단체를 참여하는 국제적인 문명이었다. 역사적 조사는 손상, 무슬림 통치자에서 성지의 정치적 통제를 막지 십자군과 (잉글랜드, 스칸디나비아,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등) 라틴 서양의 기독교 왕국의 기사들에 의해 시도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결론 이전에 중동에서 무슬림과 동방 정교회 기독교인 사이에 존재했던 긍정적 인 관계. 당신은 무함마드와 이슬람의 역사 아틀라스는 다음의 수치에 반영 상위로 질문 안내, 다음 질문을 고려 : 칼 에른스트의 문을 고려, 어떤 종교는 이슬람으로 서양의 눈에 그런 부정적인 이미지가 없습니다라고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p. 11) 왜 그렇게 중동, 서유럽과 미국 사이의 정치적, 경제적 관계가 칼 에른스트 쓰기가 무슬림들 사이에서 서구의 인식에 영향을 얼마나 과거와 현재에, 이슬람의 인식에 영향을 얼마나입니다 종교는 결코 진공 상태에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항상 특정 위치에 링크 문화와 역사의 여러 가닥으로 직조된다. 우리가 목적과 특정 대변인의 상대를 모두 알 수 있도록 종교의 수사학은, 문맥에 넣어해야합니다. (p. 30). 미국 역사에서 예제를 사용하여이 문을 토론한다. 그들은 수도 무슬림과 비 무슬림이 적절 및 / 또는 부적절한에 어떤 방법으로 다른이 질문에 대답 왜 이슬람 신앙의 기원은 무엇 이슬람과 그 연구의 인식에 영향을 얼마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 용어 종교의 개념이 어떻게 이슬람 문명과 서구 문명 요약 상단 이슬람 구분, 기독교, 유대교 등 세계 종교처럼, 그 해석, 의식과 관행에 따라 다릅니다. 이슬람교 등 shahadah로 표현 된 것과 같은 특정한 근본적인 믿음을 공유한다는 사실이다. 믿음의 고백 : 거기는 세미나 하나에 코멘트 끄기 다음 전통 요약 상단 무하마드, 이슬람의 예언자의 근원을 인간의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사이입니다. 전 세계 무슬림의 수백만 들어, 예언자 무하마드는 에뮬레이션의 가치 패러다임, 또는 역할 모델이되고있다. 하나님의 선택 선지자와 메신저로, 그는 가장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삶을 사는 방법을 구현. 이러한 의미에서, 그와 아브라함, 모세, 요셉, 야곱과 예수를 포함하여 그 이전에 선지자는 말 그대로 예시적인 이슬람의, 진정으로 하나님의 뜻에 제출 한 사람들로 인식된다. 당연히, 예언자 무하마드의 습관적인 행동 (Sunnah에)는 중요한 소스 초 만 QUR에, 무슬림 사회에 대한 법적, 사회적, 경건주의 규범을 결정. 하디스. 또는 예언자의 말과 행동을 기록하는 계정은, 예언 Sunnah에의 중요한 원천입니다. 많은 무슬림를 들어, 무하마드는 가이드하지만, 중재자, 어려움, 신비, 친구의 시간에 도우미, 심지어 사랑뿐만 아니라입니다. 무슬림들은 예언자을 보았다있는 역할 중 일부의 더 나은 이해를 위해, 우리는 또한 무하마드에로 7 세기 아라비아 (역사의 무하마드)에 살고 무하마드의 역사적 인물에뿐만 아니라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지만, 그 (역사를 통해 무하마드) 서로 다른 지리적, 문화적 로케일에 살고있는 세기 동안 이슬람교도의 수백만에 의해 해석되고있다. 세션 두의 판독은 우리가 역사 시간과시, 민속 문학, 시각 예술에서의 예에 그리기 지리적 공간에서 무하마드의 그림의 해석을 탐구 도움이됩니다. 문학과 선지자의 그림을 보는을 통해 문화 렌즈와 예술을 사용하여, 우리는 문학과 예술 컨텍스트 종교 개념 및 기호의 해석과 표현에 영향을 미치는에서 재생하는 역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또한 우리에게 자신의 작품, 종종 공식적인 공식 종교 당국과 텍스트의 목소리에 의해 익사 음색으로 표현 시인의 개인적인 목소리와 아티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세미나의 선택은 예언자 무하마드를 묘사하는 문학의 두 가지 유형에 그리기 : 방법을 설명 후이, 중국의 무슬림 공동체에서 남아시아 (인도 아대륙)와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 민속 이야기에서시되는에 무하마드의 그림 중국 민속 전통의 틀 안에서 해석된다. 남아시아에서 우리는 우르두어와 신드어, 아랍어 알파벳을 기반으로 스크립트로 작성된 모두 인도 - 아리안 언어와시의 예를 가지고있다. 그들의 역사 발전의 과정에서, 두 언어는 아랍어와 페르시아어에서 유래 중요한 어휘를 획득했다. 만 150 명으로 음성, 우르두어 공식 파키스탄의 언어와 인도의 국가 언어 중 하나입니다. 남 아시아를 넘어, 우르두어 정기적으로 미국을 포함한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남아시아 출신의 이민자 커뮤니티의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언어로 사용하는 언어이다. 우르두어시는 t 노나라는 독특한 장르를 포함한다. 또는 조성물 무하마드을 영화 롭게하는. 이 t의 NA는 다양한 시적 미터 형태로 기록 될 수있다. 수치에 포함 t의 NA의 선택은, 은시와 무하마드, 사랑하는 선지자, 어떤 경우에에 다소 낭만적 인 색조가있는 관계의 작곡가 사이에 존재하는 특별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무하마드는 시인 자신의 죄의 용서를위한 그의 중보기도를 추구와 함께, 도우미와 친구로 묘사된다. 이러한 행복은 무함마드가 하나님에 대한 그의 특별한 관계에 의해 가능하게 자신의 인격에 신비로운 영적인 차원을 갖는 것으로 생각되는 것을 알 수있다. 노나 작성 t의, 또는 무하마드을 찬양시는, 우리의 샘플뿐만 아니라 비 무슬림에 의해 작성 등시의 예를 보여줍니다 무슬림 시인에 국한되지 않았다. 신드어는 신드, 현재의 파키스탄의 남부 지방, 고대 인더스 계곡 문명의 가정의 지역에서 주로 사용하는 언어이다. 언어는 인도 전역의 많은 도시에 살고있는 Sindhis의 분산 된 그룹에 의해 가능합니다. 신드어 무슬림들은 예언자 무하마드에 대한 애정과 높은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모국어를 사용합니다. 우르두어시의 테마의 대부분은 또한 신드어시에서 발견된다. 신드어시의 독특한 기능은 무하마드을 찬양하고 지역 문화와 문학에 익숙한 기호에서 그를 대표하는 경향이있다. 이것은 시인 우화 참조로 민속 이야기와 로맨스를 통합하거나 특정 지역의 문학 규칙에 따라 수행됩니다. 특히 눈에 띄는 대회는 신랑이나 사랑에 대한 갈망으로 선지자를 해결하기 위해 여성의 목소리를 채택 남성 시인이있다. 현대 서양 관객에 이상한 표시하지만, 이러한 사용은 완전히 인간의 영혼은 항상 신에의 헌신적 인 관계에있는 여성 모드로 상상하는 북부 인도와 파키스탄의 많은 지역에서 신앙시의 정신을 유지하고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시 선택이 하우사어와 스와힐리어로 구성되어, 널리 각각 서부와 동부 아프리카에서 사용. 두 언어의 반투 제품군에 속한다. 아랍어 말하기 세계와 고대 문화와 경제 관계의 계정에서 (하우사어는 아프리카와 아라비아의 동부 해안 사이의 인도양에서 거래 네트워크를 통해 북 아프리카 스와힐리어로 서 아프리카를 연결하는 트랜스 사하라 사막 무역을 통해), 두 언어가있다 아랍어 어휘의 중요한 성분을 흡수. 역사적으로, 아랍어 알파벳의 변형 된 형태도 하우사어와 스와힐리어를 작​​성하는 데 사용되었다. 유럽​​ 식민주의의 도래와 함께, 그러나, 라틴 알파벳의 공식 스크립트로 채택되었다. 하우사어와 스와힐리어 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슬람의 확산은 두 언어가 이슬람 헌신의 표현에 대한 중요한 차량을지고 가져왔다. 하우사어의시는 아스마의 (d. 1865), 이슬람의 유명한 18 세기의 개혁의 딸에 의해 구성되어, Usuman 단 Fodio의 (d. 1817)는 (우리는 Usuman 단 Fodio 및 세션 여덟에있는 그의 개혁 사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학습한다. ) 그녀의 경건뿐만 아니라 그녀의 학습을위한 유명한, 아스마는 세 가지 언어, 아랍어, 하우사어 및 Fulfulde에시를 썼다. 그녀는 특히 그녀의 일생 동안 예순 작품만큼, 쓰기, 지역 아프리카 숙어로 이슬람 개념을 표현하는 그녀의 능력에 재능이 있었다. 이외에도 그녀의 광적인 신앙과 문학 능력에서, 아스마의 인기는 그녀의 사회뿐만 아니라 여성을위한 교육 발전에 그녀의 공헌에 소외에 대한 그녀의 자선 작품에도 휴식. 그녀의시, 메신저, madih라는시의 한 유형의 예 찬양의 송시. 예언에 발린 칭찬으로 치부는 하우사어 언어로 그녀의 가장 유명한 작곡의 하나입니다. 스와힐리어 선택은 마일의 주권 또는 하늘을 통해 예언자 무하마드의 승천의 시적 계정입니다. 기존 계정이 어느 날 밤, 예언자 무하마드, Buraq라는 신화에 나오는 생물과 그의 가이드로 천사 가브리엘 장착 있음을 서술, 첫 번째 정점, 기도의 다른 선지자를 선도 한 후, 그는 여러 하늘을 통해 올라 예루살렘에 갔다 얼굴이 여행은 하나님과 만나는 얼굴. 무슬림은 더욱 신비 인간의 영혼, 순례자의 진행의 종류의 여행을위한 영적 알레고리로 해석하는 마음으로, 이 이벤트의 해석에 자신들 사이에 차이가있다. 무하마드의 마일 주권은 이슬람의 신비주의 더 높은 영적 영역에 대한 각 영혼의 상승의 프로토 타입 형성. 마일의 주권은 시인이 상상과 창조적 매우 비의 경험을 묘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언어로 무슬림 시인에 대한 인기가 대상이된다. 또한, 마일의 주권의 이슬람 시적 계정, 중세 스페인에서 아랍 법원을 통해 유럽에 도달, 그의 유명한 작품, 신곡을 구성하는 이탈리아의 작가 단테 영감을 제안하는 강력한 증거가있다. 분명하게 알 수 있듯이이 그림 선택에서 마일 주권은 시인으로하지만 예술가뿐만 아니라 영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림은 여기에 포함 된 미 라즈 Nameh 논문 미 라즈에라는 15 세기 원고에서 있습니다. 그것은 (현재 현재의 아프가니스탄) 헤라트에서 왕실에 부착 스튜디오에서 생산 위대한 걸작 중 하나였다. 이러한 왕실 스튜디오, 서예가, 조명 장치 및 제본에서 통치자 샤 Rukh (1,396에서 1,477 사이), 티무르의 아들의 광대 한 유명한 라이브러리의 호화로운 원고를 생산했다. 미르 하이다르, 텍스트의 저자,​​ 아랍어 원본과 터키어의 방언으로 번역 것으로 생각된다. 작품은 매우 화려하고 예언자 무하마드의 하늘 여행을하는 동안 다양한 장면을 묘사한다. 이 원고의 전통과 관련된 예술가와 후원자도 그의 얼굴을 묘사 한 선지자의 구상적인 표현으로 분명히 편안하다고하지만, 우상 숭배를 구성 때문에 금지되어야한다 이러한 묘사를 고려 무슬림이있다. 따라서, 그들은 아마도 같은시와 서예 등 다른 예술 형식을 통해 선지자의 aniconic 표현을 선호하는 것이다. 읽고 선택을 토론 할 때 질문 안내, 다음 질문을 고려 :이시의 각 예언자 무하마드과 친밀한 관계를 불러 일으킨다. 를 읽고, 이의 중요성이 헌신의 의미 고려합니다. 시들로 표현 친밀감이 시인의에 창 무하마드의 고객의 특정 이해와 인류에 대한 자신의 사명을 허용시의이 유형에게 종교 애정과 경건한 헌신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수단을 구성하는 요소는 무엇인가. 무하마드의 예언 적 역할을 충당하고 즉 이러한 전통의 각 acculturated하는 방법, 어떻게 임무는 시인에게 개인적으로 의미가 이루어지고, 신화와 후이의 민속에서 선택을 읽을 때 관객들은이 같은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어느 정도 후이의 신화는 지역 예​​술 전통을 어떤 영향 이야기에서 협상이 정체성은 마일의 주권의 그림에이 얼마나 이슬람 및 / 또는 중국어 신원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예술 전통 핸들의 관점이 어떻게이 그림은 반영 할 않는 방법 인물 (선지자, 천사), 자신의 의류, 자연 요소 (하늘, 구름 등) 및 건축 기능의 묘사 영향을 미쳤다 미적 규범에 대해 어떻게 말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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