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0, 2016

3 ema 거래 시스템






+

16시 48분 - 4 월 (19) 2007 년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된 복잡한 거래 시스템 (1) (). 통화 : 모든 시간 프레임 : 1 시간 30 분 5 분. 지표 : 14 EMA, 21 EMA, 50 EMA, 볼린저 밴드 (20, 2). 항목 규칙 5 분 차트에 입력합니다. 오분 추세에 대한 차트에서 14 EMA가 21 일 EMA 이상이면 14 EMA, 21 EMA 모두 50 EMA 위의 경우, 다음, 다음 경우 50 EMA는 그 다음 볼린저 밴드의 경계에 있습니다. 가서 30 분 차트를 확인 : 가격 표시 줄이 가까이 바, 다시 14 EMA 또는 21 EMA와 같은에 앉아 인 경우 : 14 EMA가 21 일 EMA 이상이면, 14 EMA, 21 EMA 모두 50 EMA 위의 경우, 다음 50 경우 EMA는 그 다음 볼린저 밴드의 경계에 있습니다. OR 가서 1 시간 차트 30 분 차트와 같은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긴 이동합니다. 적어도 하나의 조건은 멀리 숙박을 위반 한 경우. 역은 하락세을위한 5 분 차트에 입력합니다. 오분 하락세를위한 차트에서 14 EMA가 21 일 EMA 미만인 경우 14 EMA, 21 EMA 모두 50 EMA 아래에있는 경우, 다음, 다음 경우 50 EMA는 그 다음 볼린저 밴드의 경계에 있습니다. 가서 30 분 차트를 확인 : 가격 표시 줄이 다시 다운 가까운 바, 감동 (14) EMA 또는 21 EMA과 같은 경우 : 14 EMA가 21 일 EMA 이하이면, 14 EMA, 21 EMA 모두는 경우, 50 EMA 아래에있는 경우 50 EMA는 그 다음 볼린저 밴드의 경계에 있습니다. 짧은 이동합니다. 또는 이동 1 시간 차트는 동일한 규칙을 확인 만 한 후 5 분 차트에서 짧은 입력합니다. 종료 규칙 : 조건 중 하나라도 위반 또는 이익이 높은 경우 충분한 무역을 닫습니다 종료합니다. 16시 55분 - 4 월 (19) 2007 년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된 복잡한 거래 시스템 3 (MACD 발산). 통화 : EUR / USD (선호) 또는 기타. 기간 : 30 분. 지표 : MACD (5, 26, 1) 0 라인, 전체 확률을 그릴 (14, 3, 3) EMA 3 SMA (13) 무역 규칙 : 차트 및 MACD 또는 차트와 확률에 가격 사이의 가격 사이의 차이를 감시. 차이가 발견되면, 교차 26의 주사위에서 EMA 3. 정지 손실의 방향으로 무역을 입력 EMA 3 SMA (13)를 기다립니다. 나머지는 제자리에 정지 후행 더욱 실행할 수 있도록 20 주사위 점에서 이익의 절반을 가져 가라. 확률에 차이가 MACD에서와 동일한 방법으로 발견 될 수있다. MACD와 스토캐스틱 모두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른 시간에서의 기간을 부여하지 않지만 지표 중 하나가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다. 13시 27분 - 3 월 (7) 2008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제대로 연구되지 ​​하느님의 물건, 더 열심히, 최대 2008년 3월 24일에 사용자가 제출 모두 같은, 엄지 손가락 - 17시 1분. i)는 발산을 좋아하는 나는 그것을 4 월 1 일 2008 사용자에 의해 제출 된 거래에 대한 가장 강력한 phenomen 같아요 - 22시 59분합니다. 내가하지 않은 일 상인 임에 동의, 나는 상인 위치 엄마와 내 거래 시스템은 MACD 완고한와 곰 이견에 100을 기반으로 ,, 그것을 이잖아 내가 MACD가 교차 할 때 짧은가는 MACD 약세 차이를 프로그래머 때 마지막에 보호 중지를 넣어 매우 낮은 위험 거래 가능성이 높은 거래 높은 (오래가는에 대한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그런 다음 발산 운반하는 경우, 메신저 짧은 난 그냥 최근 높은 위에 보호 정지 5 틱을 넣어 계단처럼 걸어합니다. 나는이 밖으로 정지 난 발산 다른 시장을 찾아 가서받을 때 내 분기 중 일부는 그 다음 달 마지막 거래. 발산이 t은 아무데도 갈 아무튼 때 또한, 대부분의 시간을 당신은 t이 다칠 돈. 당신의 손실은 매우 작거나 그때 당신은 적어도 정류장은, 내가 두 번째 난 그냥 무역을 배치를 내가 거래를 복용 자신감을 많이 가지고 어디에서 찾을 만 시스템을 생각 해달라고한다 손익분기 발산 거래에 가져왔다. 13시 22분 - 나를 위해 발산 거래 4 월 (26) 2008 사용자가 제출 매우 낮은 스트레스 거래입니다. 발산의 정의와 방법이 차트에 표시됩니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모든 위대한 정보 에드워드 주셔서 감사합니다. 외환하는 초보자, 이 모든 좋은 물건입니다. 13시 41분 - 2010 년 4 월 26 일, 2008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여기에 앤디 스키너에 의해 MACD 발산의 좋은 설명입니다. 동영상의 MACD 설정이 (5, 34, 1) 및 표 5 (34) EMA있다. 그리고 그 MACD에 대한 소개 동영상에 대한 링크 (제 1)이야.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해피 거래 에드워드. 9시 10분 - 2008 년 6 월 5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정지가 엄격한 흔적으로, 이 방법은 매우 수익성이 발견했다. 지금까지 나를 위해 일한이 D를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8시 51분 - 6 월 (17) 2008 CK에 의해 제출. 오늘은 매우 흥미로운 사건을 경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EMA는 (차트의 바닥 부)에 MACD 발산 방향 SMA 십자가. 가 그것을하지 무엇 MACD 발산 (하단 부분) 아래이며, 가격이 상향 (상부)와 EMA가 상승 SMA 교차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12시 9분 - 내가 가야 LONG 여부 2008년 6월 23일에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EMA / RSI 동향 정찰기 시스템 상용 회원 내가 잠시 다시 그것으로 장난 시작이 표시를 발견하고 매우 수익성이 나타납니다 2,009 283 게시물 십이 가입. 나는 (나는 그것이 좋은 프로그래머가 상대적으로 쉬울 것이다 생각)는 EA가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고 기대했다. RSI이 표시 콤바인 및 EMA 십자가와 여기에 몇 가지 장점이있을 것 같습니다. 때 적절한 조건을 충족하고, 화살표 (COB에서 입력) 길고 짧은을 위해 아래쪽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위해 가리 킵니다. 그것은 거래 시스템을 그것을 만들기 위해, 나는 차트에 110, 100 EMA를 연결하고 뒤에 정지로 사용합니다. 가격은 그 시점에 되짚어 경우 아웃 종료됩니다. 때로는 심지어 당신을 깰 것 또는 당신은 아주 작은 손실 (예를 들어 10 ~ 15 핍)을 가지고 있지만, 종종는 큰 움직임을 잡을 것하고 되짚어 경우에도 당신은 기간에 따라 주사위 (많이 얻을 것이다 - 1000 -2000 매일 차트, 아래 M5 차트에있는 모든 방법 - 20-100 주사위). 무역에서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트레일 링 스톱으로 더 TP가 없습니다. 당신이 특정 R 편안 경우 : R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이익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당신이 그런 식으로 더 많은 수익을 유지하지만, 당신이 그런 식으로한다면 당신은 거대한 움직임을 놓칠 것이다. SL은 최대 당신이 위험을 감수하고, 이전의 스윙 낮은에있을, 또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5의 TF 내 최대 정지 30 주사위입니다. 내가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당신이있는 경우에 어떤 제안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간단한 기계 시스템 인 나는 생각하고 EA는 이동 (나는 작은 TF 거래를하려면) 잡기에 도울 좋은 것입니다. 사람이 도움을 줄 수있는 경우, 그 위대한 것입니다. 좀 더 명확히해야하는 경우, 그냥 추신 요청 바닥 (100), (110), 50 첨부 이미지 처음부터 지표의 설정은 내가 잠시 다시 그것으로 장난 시작이 표시를 발견 (클릭하면 확대), 그리고 그것은 매우 수익성이 나타납니다. 나는 (나는 그것이 좋은 프로그래머가 상대적으로 쉬울 것이다 생각)는 EA가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고 기대했다. RSI이 표시 콤바인 및 EMA 십자가와 여기에 몇 가지 장점이있을 것 같습니다. 때 적절한 조건을 충족하고, 화살표 (COB에서 입력) 길고 짧은을 위해 아래쪽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위해 가리 킵니다. 그것은 거래 시스템을 그것을 만들기 위해, 나는 차트에 110, 100 EMA를 연결하고 후행로 사용합니다. 는 5 분에 신호를 얻기 위해 하루 이틀 걸리는 것 같다. 차트. 이 12 월 2009 년 가입 권리 상업 회원을 보이는가 283 게시물 u는 당신의 템플릿과 나는 템플릿과 다른 무역 설정을 첨부하여 요청에 따라 더 입 / 출력 차트 덕분에 게시 개 pls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있는 코더가 있다면 다시 한번, 이것은 낮은 TF의 첨부 이미지에서 보는 화면을 많이있을 수 등의 EA를위한 완벽한 시스템은 당신이 당신의 차트를 통해 다시 보면이 시장에서 다르다 (클릭)입니다 정황. 각 통화 쌍에 하루에 1 또는 2를 평균 것으로 보인다. 당신은 기회가 많이있을 것이다 있도록 여러 쌍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점에 유의하십시오. 또한, 레인 징 영역을 찾아, 심지어는 그 지점에서 꽤 고체이다. 당신은 몇 가지 잘못된 신호를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작은 손실이있을 것이다. 종종 당신은 고르지 조건에서 어떤 신호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신호를 받고 때 시장이 돌발하고 당신이 서 대부분의 시간, 화면에 화살표가 표시되지 않으며, 20 ~ 30 핍 SL 안녕하세요 심지어 100의 주사위 점, 20 ~ 80을 얻기 위해 명심하십시오 모든 신호. 따라서 가짜 신호입니다 - 나는 화살표 다시 서로를 통해 관련 EMA 크로스 곧 신호 화살표가 발생 후 경우에 사라질 것을 관찰했다. 화살표에 해당하는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화면에 남아 있도록 지금까지 내가 말할 수있는, 이 INDI 코딩 할 필요가있다. 나는 많은 코더 아니에요, 나는 당신이 차트를 다시로드 할 경우, 화살표 중 일부는 사라 알고있다. 당신이 전략 테스터가있는 경우가 실시간으로 사라 해달라고, 그 그것을 실행 해보십시오. 이 방에 코더이고, 이 INDI 더 만들 수 있습니다 - 만약, 내가 그것을 위해 모든 해요. 다시 한번, 나는이 규칙 현재 기본 시스템에 기본을 가지고 있지만 지표 자체에 큰 문제가를 따르는 EA를 가지고 싶어요. 난 당신이 다시 단계로 먼저 전략을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략의 나의 이해는 : 긴 : 에마 최대 건너와 RSI (50)이 전략은 여기에 다수의 스레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 EMAS 변경 이제까지 선택했다. 전략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긴 : 높은 기간의 RSI는 50 현재 기간 RSI는 50 마스가 짧은 역방향 인 위로 교차 교차 (H4 거래에 사용 D1을 위해, M15에 대한 H1을 사용). 지금 당신은 무역의 방향을 선택하기 위해 더 높은 기간 모멘텀를 사용하여 낮은 기간에 트리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낮은 기간은 썰물과 흐름이 당신에게 무역으로 얻을 수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모멘텀 RSI를 사용하고 있지만, STOC 또는 DTosc 또는 무엇이든 될 수있다. 둘째, 지표 자체가 (내가-1) 참조한다. I-1에 대한 참조는 미래에보고 과거에 막대를 그림이다. 내가 1은 과거 내가 그 바의 관점에서 지금이다. RSI는 주위 점프와 EMAS 십자가 비가 교로이 잘못된 신호를 많이 일으킬 수있는 신호에 대한 가까운 줄이 낮은 시간대에 또한 표시 기다리지 않습니다. 전략을 개발한다. 잠시 동안 표시 잊어 버려요. 당신이 (내가 방법에 의해 수행)을 EMA의 RSI 전략을 수행 할 경우, 다른 목적을 위해 다른 지표를 사용합니다. 하나의 지표로 다양한 목적을 인코딩하려고하는 것은 엄청난 일 수있다 사소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입 2006년 9월 상태 : 회원 181 게시물 그냥이 게시물을 볼 일이. 나는 RSI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통계 연구를 수행하고 과매 수와 과매도이 신화 것을 발견했다. 물론 하나는 문자로 보이는 인스턴스를 찾을 수 있지만 지원하는 과학적인 데이터가 없습니다. 또한 RSI와 함께 신호와​​ 같은 위치에서 MA 또는 EMA는 길거나 짧은 갈 수있는 50 기회보다 더 이상 상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인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관한 통계 자료가있는 경우 RSI 신호에 대한 하나의 가능성은 이견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으로 월 4 일부터 EURUSD 시간별 차트에서 60 이견의 조합이 있었다. 방법과 이견 어떤 종류의 내가 수행 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결정될 수있다 즉, 통계적으로 유의 하였다. 비율 위험을 보상하기 위해 1 : 두 번째는 Cardwellian 환입 (앤드류 카드 웰)을보고 동일한 정보를 학습하는 것, (3)의 같은 기간에 57 있었다. 시장 자체 (위험에 대한 욕​​구 나에 대한 혐오감)에 의해 생성 모멘텀와 시간이 초과하는 경우 이런 종류의 데이터를 하나의 시장에서 가장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